OpenGL ES Contexts

2012. 6. 13. 10:33 프로그래밍

OpenGL textures 만드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

그냥 실행하면 iOS가 App을 죽이는 것 같다.


그래서 별도의 thread에서 읽으니 괜찮은데,

main thread에서 로딩바를 그리는 게 잘 안된다.


Simulator에서는 잘 되는데

아이폰에서는 로딩바를 처음에만 좀 그리다가 만다.

아래 문서대로 ShareGroup도 썼는데 말이다.


Concurrency and OpenGL ES

Configuring OpenGL ES Contexts


그냥 포기하고, 읽는 thread에서는 gl 함수를 부르지 말까.


(추가)

그려지지 않은 이유는 어째서인 지 텍스쳐 매핑이 켜져서.

glDisable(GL_TEXTURE_2D); 를 그리기 전에 호출하니 나온다.

하지만 정확한 이유를 몰라 찜찜해서

main thread에서만  gl* 호출하도록 바꿨다.

Posted by dEtH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