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penGL textures 만드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
그냥 실행하면 iOS가 App을 죽이는 것 같다.
그래서 별도의 thread에서 읽으니 괜찮은데,
main thread에서 로딩바를 그리는 게 잘 안된다.
Simulator에서는 잘 되는데
아이폰에서는 로딩바를 처음에만 좀 그리다가 만다.
아래 문서대로 ShareGroup도 썼는데 말이다.
Configuring OpenGL ES Contexts
그냥 포기하고, 읽는 thread에서는 gl 함수를 부르지 말까.
(추가)
그려지지 않은 이유는 어째서인 지 텍스쳐 매핑이 켜져서.
glDisable(GL_TEXTURE_2D);
를 그리기 전에 호출하니 나온다.
하지만 정확한 이유를 몰라 찜찜해서
main thread에서만 gl* 호출하도록 바꿨다.